본문 바로가기

정보

로또 판매점 수익 평균 고수익 정보정리



오늘 포스팅 주제는 로또 판매점 수익 입니다.


로또 판매점을 하고싶어하는 수요는 많지만 누구나 만들 수 있는게 아닙니다.


우선은 로또 판매점을 만들수있는 조건이 되어야 하고


우또 신규 판매점을 모집한다는 공고가 올라와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신청하고 끝나는것도 아니에요, 여기서 이제 실제로 판매점 허가가 날 업체가 결정되는것 입니다.


로또 판매점 평균적인 수익은 어마나되고 잘 되는 곳은 어느정도 버는지 알려드릴께요.





로또를 판매하고 가져가는 수익은 5% 입니다.


1만원어치 사면 500원, 10만원어치 사면 5천원, 이렇게 생각하니 금액이 정말적네요.


하지만 로또 판매점만큼 안정적으로 벌어가면서 수익내는 업종도 별로 없을꺼에요~





어떤 글을 보다가 로또 판매점 허가 당첨이 되었는데 해야 될지 말아야 될지 물어보는 글을 봤습니다.


이건 무조건 해야되는거에요. 엄청나게 장사가 아되어서 그만두는거라면 모를까 꼭 들어가시기를 바랍니다.




로또와 슈퍼를 같이 운영하면 더 좋습니다.


사람들이 와서 로또만 사가는게 아니거든요, 음료수도 굉장히 많이 팔립니다.


로또 면허도 없는데 밀려서 꼼수 쓰는 업체들도 많던데, 개선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해서 실업급여를 불법수급하는 글을 많이 봤거든요.


요즘 상황이 어떤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편의점도 예전보다 매출이적어졌죠?





로또 판매점 평균수익은 월 200만원 수준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1등 당첨금도 많이 배출했고 인기있는 업체라면 월 5000만원 이상도 가능합니다.


물론 그렇게 되려면 엄청나게 팔려나가야 되겠죠? 수익이 많은 업체중에


연간 순순익이 8억원도 있다고하니 말 다했죠, 대부분은 평균 200만원 언저리 벌어가세요.


많이 벌면 좋겠지만 대부분은 그렇지 않다는 사실은 알고 가세요, 그래도 조건이 된다면 무조건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