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넷플릭스 무료 이용방법 <계속업데이트>

 

 

 

넷플릭스 무료 이용방법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한 달 무료 이용 시청> 서비스는 2021년 4월 마지막으로 종료된 이벤트예요.

 

그렇다면 다른 연계된 서비스로 무료 이용을 할 수 있을까요?

 

통신사 요금제를 이용한 방법이 있기는 하지만 요즘제가 비싸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아요.

 

 

넷플릭스 무료체험

 

 

더 찾아본 정보를 정리해 드리자면 <넷플릭스 프리미엄 쿠키>를 찾아서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이 있기는 하지만

 

확실한 방법도 아니고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활용하기 어려운 방법입니다.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하면 동시접속 4명까지 시청할 수 있는 거 아시죠? 다른 사람의 프리미엄 쿠기를 찾아서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이에요, 설명만 들어도 어렵죠? 이 방법도 추천하지 않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지인들과 셰어 해서 사용하는 거예요.

 

프리미엄 요금제 1달 이용금액이 17000원입니다. 4명이 나눈다면 1달에 4250원이에요, 전혀 부담되지 않는 금액이죠?

 

무료로 보기 위해 힘들이는 것보다 저는 이 방법이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이용하는 게 불편하다면 이번에 새로 나온 광고형 베이식(월 5500원) 요금제도 괜찮아요, 1시간에 4분 정도 광고가

 

나오기는 하지만 저렴한 금액에 단독적인 아이디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부 콘텐츠를 이용하지 못하기는 하지만 나쁘지 않아요. 이것도 아니라면 기본인 베이식(월 9500원) 요금제도 괜찮아요.

 

넷플릭스는 오리지널 콘텐츠도 알차기 때문에 1달 1만 원 정도의 가치는 충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바뀌는 내용이 있다면 업데이트해드릴게요.(넷플릭스는 잘 없기는 해요 ㅠㅠ)

 

+ 추가로 넷플릭스 무료이용 가능한 방법이 있어서 올려드립니다.(2023.0914)

 

KB국민 톡톡O 카드 (전월실적 30만원 충족시 월 1만원 OTT 서비스 청구할인)

 

베이식 요금제를 신청해서 보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 비싼 요금제 사용하고 할인 받는 것 보다는 괜찮은거 같아요.(연회비는 1만2천원입니다)